위즈군의 라이프로그
Reboot... Search /

Matrix를 봤다면 다 아는 이 사람은?

2008. 9. 16. 10:22
아래 사진은 누구일까요? 매트릭스 출연자 중 한 명입니다.
브이포 벤데타

바로 휴고 위빙 (ugo Weaving)입니다. 매트릭스 1, 2, 3 편 모두 출연을 하고 마지막에는 절대 빠질 수 없는 스미스 요원 역을 연기 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죠^^
매트릭스 스미스 요원

휴고 위빙은 호주 출신의 배우로 호주의 대표적인 배우 학교인 국립 드라마 예술학교(NIDA)를 1981년에 졸업하고 주로 호주 TV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우리에게 "꼬마돼지 베이브"로 알려진 "Babe" 에서 양치기개 렉스의 목소리를 연기 했다고 합니다. 베이브가 성공하고 2편을 찍으면서 본격적으로 할리우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꼬마돼지 베이브 양치기 개 렉스

휴고위빙은 할리우드 진출 후 출연한 영화가 메가톤급입니다. 1993년 프로즈 라는 잘 모르는 영화는 생략하고, 위에서 이야기한 1995년 꼬마돼지 베이브가 시작입니다. 1999년, 2003년, 2003년 매트릭스 시리즈 3편, 2001년, 2002년, 2003년 반지의 제왕 3편, 2005년 브이 포 벤데타, 2007년 트렌스포머, 2009년 울프맨 등입니다.

반지의 제왕 휴고 위빙

할리우드 역사에도 남을 만한 매트릭스와 반지의 제왕 전편에 출연하고, 트랜스포머에서 메가트론의 목소리 연기까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트랜스포머 메가트론

다시 처음이야기로 돌아가서 매트릭스에서 워쇼스키 감독들에게 인정받은 휴고 위빙은 "브이 포 벤데타" 주연을 맡게 됩니다. 하지만 내용의 설정 때문에 실제 얼굴을 한번도 보여주지 않고, 가면을 쓴 모습만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의 강한 인상 때문인지 가면만 봐도 이 얼굴이 떠오르게 됩니다.
매트릭스 휴고 위빙 스미스 요원

주연이지만 얼굴 한번 보이지 않은 영화라 아쉽지만, 그래도 전세계 영화 중 한 화면에 가장 많은 얼굴을 보인 배우로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브이 포 벤데타 휴고 위빙

매트릭스 휴고 위빙

휴고 위빙이 출연한 블록버스터 급 영화는 전부 성공한 것 같습니다. 1억불을 제작비로 사용한다는 2009년 새로운 영화 울프맨은 어떨지.. 아무튼 위 사진 들만 봐도 다양한 모습과 느낌을 보여주는 배우라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런 강한 인상이 워쇼스키 감독들의 남자로 선택되서 "브이 포 벤테타"의 주연을 맡게 된 것 같습니다.
휴고 위빙 이후 워쇼스키 감독들의 남자로 선택된 정지훈(비)도 "닌자 어쎄신(Ninja Assassin)"으로 할리우드에서 좋은 성과를 얻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닌자 어쎄신(Ninja Assassin)
Name : Password : Blog : ( )

위즈군의 라이프로그

Category

전체 (564)
개발 (0)
일반정보 (0)
IT 일반 (1)
일상&사진 (0)
정리중 (563)

Recent Trackbacks

    Tags

    Links

      Total:2,216,191
      Today:3 / Yesterday:27
      Powered by Tistory / Skin by 위즈 라이센스정책 rss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