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군의 라이프로그
Reboot... Search /

손예진 그녀는 예뻤다. 뒤늦은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사진

2008. 7. 14. 10:19
1월에 영화 무방비도시를 관람했습니다. 개봉 다음날 관람을 해서인지 운 좋게 감독과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있었습니다. 당시 가지고 있던 렌즈가 번들 뿐이라 사진의 상태가 좋지 않지만 공개 해봅니다.

백장미 역을 맡아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손예진
아무래도 당시에는 손예진씨 중심의 마케팅이 진행이 되어서 인지 "무방비 도시 = 손예진 변신" 이라는 인상이 강했습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개봉 다음날인 1월 11일에 관람을 했군요. 스토리도 좋고,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가 인상적인 영화로 기억됩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남자 주인공 조대영 역에 김명민
1996년 SBS 6기 공채 탤런트로 시작해 "불멸의 이순신", "하얀거탑" 등에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2007년 MBC 연기대상, 43회 백상예술 대상 TV부문 최우수 남자연기상 등 잘나가는 배우입니다. 하지만 배역 때문인지 조금 차가운 이미지를 버릴 수 없었는데 실제로 보니 참 따뜻한 인상을 가진 배우였습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조연들 역시 주연만큼이나 강한 인상을 준 영화였습니다.
정말 조각 같은 얼굴을 가진 최성수 역의 심지호씨와 강한 인상으로 홍기택, 홍용택을 1인2역 한 김병옥씨도 같이 왔습니다. 마지막에는 윤형사 역을 맡았던 이호영씨 같습니다. 잘 몰라서 죄송~!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무방비도시에서 가장 빛나는 연기를 보여준 강만옥 역에 김해숙씨와 웃는 모습이 예쁜 손예진씨.
김해숙씨의 연기 정말 멋졌습니다. 젊은 사람도 어려운 상황에서 보여준 연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배우들이 입장한 후 잠깐 인사를 하고, 첫 번째로 이상기 감독이 무대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손예진씨의 인사.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무대인사 날 많이 추웠던 것 같은데, 용산CGV 구조상 바로 들어와서 인지 얼굴이 조금 상기 되어 있네요.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김해숙씨의 인사. (영화를 본 후였다면 좀 더 열심히 박수를 보냈을 것 같습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김명민씨가 멋진 얼굴로 재치 넘치고 재미있는 인사를 해주셨던 것 같습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김명민씨가 이야기 하는 중 다른 배우들도 계속 웃을 정도로 재미있게 이야기 했던 기억이 납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중간에 찍은 사진 들은 전부 흔들려서..생략~!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무대 인사 후에 관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아마도 사인이 들어간 오리지널 포스터였던 것으로 기억 하는데 부럽습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멋진 모습으로 CGV 직원과 이야기 나누고 있는 김명빈씨. 흔들려서 너무 아쉬운 장면 입니다.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마지막으로 이상기 감독과 손예진씨의 모습.
무방비도시 무대인사

그날 집에 돌아와 사진을 열어보고 상당히 좌절했던 것 같습니다.
어두운 번들 렌즈로 극장 안에서 촬영을 했기 때문에 ISO 값을 올려서 화질은 떨어지고, 배우들은 계속 움직였기 때문에 흔들린 사진뿐이었습니다. 그냥 지워버리려고 했지만, 차마 그러지 못하겠더군요.
모델에게 "얼음"하고 움직이지 말라고 할 수는 없으니..
덕분에 밝은 렌즈의 필요성을 느끼고, 얇은 주머니를 털어서 렌즈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이런 상황이 와도 잘 찍으려면 역시 내공을 길러야겠지요~!
위즈군의 라이프로그

Category

전체 (564)
개발 (0)
일반정보 (0)
IT 일반 (1)
일상&사진 (0)
정리중 (563)

Recent Entry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Tags

        Links

          Total:
          Today: / Yesterday:
          Powered by Tistory / Skin by 위즈 라이센스정책 rss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