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군의 라이프로그
Reboot... Search /

원티드, 충분히 작극적 영상 98% 부족한 2%

2008.06.29 20:53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독 :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웨슬리 깁슨 역), 모간 프리먼(슬로안 역), 안젤리나 졸리(폭스 역)


극장에서 처음 예고편을 보고, 멋진 화면의 영화라는 생각에 몇 주를 기대하고 있다가 드디어 봤습니다.

화려한 화면과 액션신은 정말 입이 벌어질 정도로 멋졌습니다. 하지만 현란한 액션이 너무 빠르게 진행을 눈이 따라가기 조금 버겁게 느껴집니다.

물리적인 법칙을 깨는 액션은 머리에서 이해하기 힘들어 더 버겁게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영화의 액션신은 관객의 몰입도와 긴장감을 상당히 높아집니다.

(2번 보면 더 멋지게 감상이 가능할 것 같지만, 보통 액션영화는 극장에서 2번 관람은 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DVD를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관객에게 강한 몰입을 요구하면서도 서비스는 확실합니다. 중간중간 재치가 넘치는 유머는 즐거움을 주는 요소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오락 영화로서의 재미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정말 세밀한 부분에 코믹요소가 넘쳐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티드는 배우들의 이름값을 조금 못한 것 같습니다.
모건 프리먼의 포스도 조금 약하고, 주연인 제임슨 맥어보이 보다 안젤리나 졸리로 시선이 집중되는 점도 조금 아쉽습니다.
거기에 연소자 관람불가 치고 조금 단순한 스토리도 아쉬운 영화입니다.

하지만 100%는 아니라도, 아쉬운 부분을 채우기에 충분한 액션을 가진 오락영화인 것은 분명합니다.
극장에서 액션을 즐기고, 자세한 이해는 DVD로 한번 더 보면 좋을 것 같은 영화였습니다.
Name : Password : Blog : ( )

위즈군의 라이프로그

Category

전체 (569)
개발 (0)
정보 (0)
일상 (0)
정리중 (569)
Total:2,187,979
Today:29 / Yesterday:40
Powered by Tistory / Skin by 위즈 / Copyright Click Here 라이센스정책 rss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