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17. 17:43
"커피프린스 1호점" 한성이집 촬영지 "산모퉁이"에 대한 마지막 글입니다.
이전 글 :
커피프린스 1호점 한성이 집 - 산모퉁이 1층 모습 /
커피프린스 1호점 한성이 집 - 산모퉁이 2층 모습
산모퉁이는 드라마 촬영지답게 1층에는 출연진의 사인들이 걸려있습니다.
총 6명의 출연진의 사인 입니다.
우선 최한결 역의 공유의 사인입니다. 고은찬의 상대역으로 약간은 코믹하면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기억나는군요.
다음은 최한결의 상대역인 고은찬 역의 윤은혜의 사인입니다. 드라마에서 남장여자 역으로 진짜 남자가 아닌가 의심될 정도의 연기와 함께 귀여운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천하장사 이미지에서 여자의 이미지로 변신하는데 커프의 공도 상당히 작용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이선균씨의 사인입니다. 드라마에서는 최한결의 형인 최한성 역을 맡았었습니다. 사랑의 상처와 미묘한 갈등까지도 잘 녹여낸 것 같습니다. 부드러움과 카리스마를 같이 가진 연기파 배우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최한성의 상대로 사랑보다 자신의 일을 사랑한 한유주 역에 채정안의 사인입니다. 오랜 공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예쁜 모습으로 나타나서 예쁜 드라마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커프에서 빠질 수 없는 홍사장 역에 김창완 씨의 사인입니다. 대표적인 대한민국 옆집 아저씨 입니다. 이런 따뜻한 이미지로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한결 편안하게 만들었던 것 같네요. "하얀거탑"의 카리스마 넘치는 악한 모습도 잘 어울리지만 역시 옆집 아저씨 모습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프린스 1호점"의 연출을 담당한 이윤정 PD의 사인입니다.
2007년 여름 더위를 잊을 수 있게 해주었던 예쁜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촬영지 "산모퉁이"에서 찍은 사진을 모두 올렸습니다. 지금과는 다른 모습이지만 여전히 드라마에서 느꼈던 좋은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곳인 것 같습니다.^^